본문 바로가기

쇼핑

다이소 봄봄시리즈

반응형



다이소 봄봄시리즈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2019년 다이소 봄봄시리즈가

출시가 되었어요~!





저도 봄봄시리즈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다이소로 달려갔어요!


이번 봄봄시리즈에는

지난해 특히 인기가 높았던

상품들을 새롭게 재구성 했으며

나들이에 이용하기 좋은 돗자리,

텀블러 등 피크닉 용품을

확대했다고 해요!


그리고 종이스탠드무드등,

나무LED스탠드, 벚꽃디퓨저,

휴대폰케이스, 고속충전케이블 등은

물론이고 메모지, 스티커, 브러쉬 등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다이소 봄봄시리즈

벚꽃시리즈에는

예쁘고 아기자기한

상품들이 정말 가득했어요!


사람이 많아서 다이소에

직접 디피되어 있는 모습은

찍지 못했어요~!







이것저것 사고 싶은게

많았지만 꼭 필요한 것만

사자! 이렇게 다짐하고

많은 유혹들을 뿌리치고

벚꽃 틴케이스와

벚꽃 파우더브러쉬를

득템했어요~!





먼저 봄봄 파우더 브러쉬에요!

이게 부드러운지 아닐지

걱정을 했는데요~~!


평소에 다이소 브러쉬 썼을때

괜찮아서 이번에도 믿고 구매했어요!





봄봄 파우더 브러쉬는

크기도 적당하고

모도 꽤 부드러운 편이에요!


아주 최고급까진 아니어도

쓸만할 정도인거 같더라구요~!





무엇보다 너무너무 이쁘잖아요!

소장각 아닌가요?!ㅎㅎㅎ

게다가 가격이 3천원이에요!

파우더 브러쉬가 이렇게나 이쁜데!

3천원밖에 안하다니!!

이건 꼭 필요한거야! 사야되!

하면서 구매해왔어요~!


원래부터 파우더 브러쉬는

쟁여두는 편이라서

이번에도 쟁여두려고 샀답니다!ㅎㅎ





그 다음은 분홍분홍한

귀여운 틴케이스에요~!





저는 이거 산 용도가

작은 물건들 정리하려고

구매했어요!





컬러는 두가지라서 선택하시면

될거 같구요~!

저도 원래 두개 사려다가

두개까지는 필요 없을거 같아

고민하다가 핑크가 많이

팔렸길래 저도 핑크색으로

구매했답니다!ㅎㅎㅎ


지금은 손목시계 몇개

같이 넣어서 보관하고 있어요!


깔끔하게 정리되니 너무 좋더라구요!


가격은 무려 천원!!!

진짜 저렴하죠?!ㅎㅎㅎ


다이소 봄봄시리즈 틴케이스

정말 강추합니다!


다이소 벚꽃시리즈

다이소 봄봄시리즈

저렴하고 이쁜 상품들이

많으니 다이소 가서

득템 하시길 바래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후기  (0) 2019.02.26
버바팀 무선 충전기 후기  (0) 2019.02.23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0) 2019.02.16
뒤늦은 에어팟 후기  (0) 2019.01.08
로이스 바톤쿠키 맛있어요♥  (0) 2019.0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