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후기

반응형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쇼핑을 했는데요!


제가 구입한 것은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에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후기를 보니 보통 일주일정도

걸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주문했는데

정말로 일주일만에 왔어요!

해외에서 구매하는거라

한달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빨리와서

너무 좋았어요~!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는

하얀 박스에 들어있어요!


언뜻보면 에어팟 같더라구요!





설명서도 들어있는데요!

각각의 명칭과

사용법이 써있어요~!





설명서가 중국어와

영어로 되어있어

조금 어려울 수 있으나

사진이 있어

사진 보면 이해가 쉬워요!





주의사항 같은 것도

적혀있네요!


아무튼 사용법은 간단해요!





먼저 제가 아끼는 에어팟을

준비했어요!

귀여운 케이스도 구입해서

꼈는데요!


안타깝게도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를

사용하려면 이 에어팟

케이스를 분리해야 되요 ㅠㅠ


에어팟 케이스 없이

생 에어팟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주의하세요~!








그럼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를 살펴봅시다~!


뚜껑이 닫히지는 않고

자연스레 살짝 열리더라구요!


아직 에어팟을 넣기 전이에요!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안쪽을 살펴보면

이렇게 생겼는데요~


아무래도 무선으로

충전할 거라서

유선으로 usb잭 대신

이렇게 되어 있는거 같더라구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뒤에 버튼도 누를 수 있도록

잘 되어 있었어요~!





에어팟과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크기 비교하시라고

비교샷 찍었어요~!

에어팟 보다는 조금 더 커요!





자~이제 에어팟을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에

넣어볼게요~!





짠!! 어때요?!

사진 상으로는

그냥 에어팟 같지 않나요?!


실제로는 약간 큰

에어팟 느낌이 들었어요!





뚜껑을 열면 이렇게!

바로 에어팟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약간 틈이 있다고 해야할까요?!

아무튼 저 부분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무선 충전패드에 올려놓은

모습이에요~~!

충전이 잘 되더라구요!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저는 약 13,000원정도에

구입을 했고

배송기간은 약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국내에서도 팔긴 하지만

가격이 조금 더 비싼데요!


제가 구입한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는 

가성비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하지만 크기가 에어팟 보다

커서 사실 들고 다니기는

좀 부담스러워요~!


그리고 무엇보다

에어팟을 빼낼때는

조금 어려움이 있더라구요!


2가지 정도 단점을 꼽을 수 있겠네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에어팟을 무선충전

할 수 있으니 괜찮은 거 같네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리브영 슈렉팩 사용법  (0) 2019.03.11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솔직후기  (0) 2019.02.28
버바팀 무선 충전기 후기  (0) 2019.02.23
다이소 봄봄시리즈  (0) 2019.02.20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0) 2019.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