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올리브영 슈렉팩 사용법

반응형



올리브영 슈렉팩 사용법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올리브영에 자주 가는 편인데

이번에는 유명한 올리브영 슈렉팩을

구매해봤어요!





마침 할인기간이라서

8천원대에 구입했어요!

인터넷에서 구입해도

가격은 비슷하던데

인터넷은 배송비가 붙어서

만원이 넘더라구요~


저렴하게 잘산거 같아요!








슈렉팩 말고

피오나 팩도 있었고

다른 미백 효능이 있는

팩도 있었는데요!


그래도 제일 유명한

슈렉팩으로 선택했어요!





올리브영 슈렉팩은

종이로 한번 비닐로

한번 더 포장되어 있어요!


꼼꼼히 포장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올리브영 슈렉팩의 원래 이름은

아임 더 리얼 슈렉팩이에요!





뚜껑을 열어 볼까요?!

이렇게 한번 더 플라스틱?!

그런 소재의 뚜껑이 있네요!







이렇게 보시면 카키색 같죠?!

하지만 얼굴에 바르면

초록색에 가까운 색이 되요~!








올리브영 슈렉팩 사용법

알려드릴게요~!


슈렉팩을 세안 후에 맨 얼굴에

골고루 발라 주세요!

눈가와 입가는 조심해주시구요!


그리고 약 15~20분정도 후에

미온 수로 깨끗히 헹구어 내면 됩니다!



저는 사용해보니

미백 효과도 있는거 같고

모공이 조여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가격도 착하고 효과도 좋아서

저는 만족하면서 사용중이에요!



* 제 돈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