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클렌징 패드 후기

반응형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클렌징 패드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유투브를 즐겨 보는데요~

그러다가 피부 좋아지는 법을 보고

따라하기 위해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바로바로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클렌징 패드에요!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클렌징 패드는

올리브영 클렌징 패드로

이미 유명하더라구요~~!





한쪽 면은 영어로 써있어서

무슨 말인지 알 수 없었어요...ㅋㅋㅋ





한쪽은 한글로 써있더라구요!

사용법도 자세히 쓰여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는 스트라이덱스 센시티브

클렌징 패드 55매입으로

구매하였구요~~!


가격은 택배비 포함하여

6천원대에 구매하였어요!





뚜껑은 이렇게 하얀색이에요~!







이렇게 생겼구요~!

크기는 손에 착 잡힐정도에요!

아주 작은 크기도 큰 크기도 아니고

딱 적당해요!!








뚜껑을 여니 한번 더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클렌징 패드가

가득 들어있어요!







하나 꺼내 보니 정말 촉촉했어요!

자세히 살펴보니 한쪽은 오돌토돌하게

되어 있고 한쪽은 매끈했어요!

예민한 부분은 매끈한 쪽으로

사용하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느낌은 쿨링감이 좀 있어서

시원해요! 각질 제거나

이런건 잘 못느끼겠고

피부톤 정리정도만 해주는거 같아요!


큰 효과는 사실 못봤지만

그냥 느낌상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들어요!


강추하진 않지만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