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솔직후기

반응형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솔직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평소에 입술이

정말 잘트는 편인데요~!





그래서 자기 전에

제가 입술에 꼭 바르는

저의 필수템!

오늘 소개해드릴게요~!





제 필수템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에요!


원래는 1가지 향밖에

없었는데

최근에는 4가지로

늘어나서 좋더라구요!


이번에는 자몽으로

구입해봤어요~!








이렇게 작은 박스에

들어있어요~!

스파츌러도 함께 들어있답니다!





구성품은 간단해요!

본품과 스파츌러

그리고 설명서!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정말 작아요!


한손에 착 들어오는 크기?!

이렇게 표현하면 되려나요~?!ㅎㅎ








입술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는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하얀 뚜껑이

하나 더 있어요!


뭔가 꼼꼼히

포장 되어 있는거

같아 기분이 좋더라구요~!







뚜껑을 여니

이렇게 자몽자몽한

여리여리한 컬러에

향도 자몽이라서

정말 상큼해요!





스파츌러로 떠보았어요!

텍스쳐는 약간 끈적이는 느낌인데요!

발랐을때 촉촉하고 좋답니다!


가장 주의해야할 점은

바르고 잔다음에 아침에

휴지나 화장솜으로

입술에 묻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를

닦아 주어야 한다는 거에요!


그냥 물로 닦거나

하면 묻어나기만 하고

지워지지 않아요!


저는 딸기향이 나는

스트로베리와

바닐라와 자몽까지

총 3가지를 써봤는데요!


가장 무난한건 바닐라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건

자몽이에요!


라임도 있는데

그건 아직 안써봤네요~!


가격은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만원 초반대에 구입가능해요!


잘만 구입하면

사은품도 잔뜩오니

여기저기 잘 비교하고

구매하시길 바래요~!


입술에 각질이 많고

잘 트는 입술이라면!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정말 강추합니다!


가격이 비싸다고

느끼실 수도 있지만

한통에 몇개월 쓴답니다!


립스틱 바를때

입술 터서 안이쁘게

발리는 것 보다

만원정도 투자해서

매끈한 입술 만드는거

어떠신가요~?! > <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