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버바팀 무선 충전기 후기

반응형



버바팀 무선 충전기 후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버바팀 무선 충전기를

구입했어요~!





버바팀은 애플에서도

공식 인증 받아서

프리스비 같은 곳에

가면 버바팀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까다로운 애플에서도

공식 인증 받았으니

그 만큼 신뢰가

가서 자주 이용하는

브랜드 중의 하나에요!





박스는 작고

심플했어요~!






저는 쿠팡에서

구매해서

저녁에 주문했는데도

다음날 바로

도착했어요!





구성품은 간단해요!

무선 충전패드와

USB선이 들어있어요~!





무선 충전패드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크기는 작은 편이에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충전기 꽂는 단자인데요!

5핀 단자를 이용하고 있어요!


저희 집에는 5핀단자선이

많이 있어서 집에서

쓰던걸로 사용 하였는데

잘 작동하였어요!





요건 일단 비상용으로

놔두기로 하고

사용하진 않았어요~!





저는 이번에 에어팟

무선 충전기도 구매했는데요!

충전패드 작동 잘되는지

확인할 겸 겸사겸사

테스트 해봤는데 괜찮았어요~!


저는 갤럭시 S8을

사용 중인데 충전도 잘되고

좋더라구요~!

다만 고속 충전은 아닌거 같아요!

그래도 자기 전에 올려 놓고

일어나면 완충되어 있으니

사용하는데는 문제가 없네요~!


버바팀 무선 충전기

만족하고 추천합니다!


참고로 가격은 만원 초반이었어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솔직후기  (0) 2019.02.28
에어팟 무선충전 케이스 후기  (0) 2019.02.26
다이소 봄봄시리즈  (0) 2019.02.20
명동 삐에로 쇼핑 방문후기  (0) 2019.02.16
뒤늦은 에어팟 후기  (0) 2019.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