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태미스센텔라 마스크팩 솔직후기

반응형

태미스센텔라 마스크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오늘은 일명 아나운서팩이라고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인 태미스센텔라 마스크팩 솔직후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아나운서팩 말고 홈쇼핑마스크팩이라고도 불린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하나하나씩 자세하게 소개해드릴게요.

 

 

 

 

 

태미스센텔라 마스크팩이에요. 이렇게 한박스에 10팩이 들어 있답니다. 패키징도 깔끔하니 너무 맘에 들었어요.

 

 

 

뒷면을 보시면 태미스센텔라 마스크팩의 성분은 물론이고 사용법까지 나와 있습니다. 사실 사용법이랄거도 없는데요. 원래 평소에 쓰던 마스크팩처럼 얼굴에 붙였다가 떼어 내는거라서요. 사용법이 정말 간편하고 쉽습니다.

 

 

이렇게 1개씩 포장되어 총 10팩이 들어 있습니다. 게다가 100%코튼이라는게 정말 좋더라구요. 코튼이니 재질이 다른팩하고는 정말 달랐어요. 보들보들 하다고 표현하면 될거 같은데요. 부드럽고 얼굴에 착 감기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왜 아나운서팩이라고 불리는지 알겠더라구요. 태미스센텔라 마스크팩은 저녁에 하고나서 아침에 일어나보면 아직도 얼굴이 촉촉한게 너무 좋았어요. 다른 마스크팩은 사실 다음날 거의 날아갔는지 얼굴이 촉촉한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태미스센텔라 마스크팩은 얼굴도 촉촉해지고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이 들었어요.

 

 

 

태미스 탄산 마스크팩도 소개해드릴게요. 인터넷 찾아보니 이게 또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처음에는 탄산?! 마스크에 탄산이?! 이런 생각을 했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써보니 그런 생각은 싹 사라지고 매끈한 피부 금방 되겠다! 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태미스 탄산마스크팩 뒷면에는 역시나 성분이 적혀있었고 사용법에 대해서 나와 있어요. 이 제품은 설명서를 꼭 보고서 따라하셔야 하는데요. 제가 뒤에서 더 설명해드릴게요. 태미스는 좋은 성분들로만 화장품을 만들기 때문에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저도 사실 피부가 조금 예민한 편이라서 혹시나 이 센텔라 마스크팩 사용했다가 피부 뒤집어질까봐 걱정을 했는데요. 역시 성분이 착하니까 피부 트러블도 전혀 나지 않았습니다. 탄산반응이 나타나는 점도 마음속으로는 불안했는데요. 왜 불안해하고 걱정했는지 싶을 정도로 효과가 너무 좋았어요. 전혀 피부가 뒤집어지는 현상은 없었습니다. 솔직후기라서 제가 아닌건 아니다 얘기를 할텐데 태미스 마스크팩은 그냥 사야됩니다. 쟁여두고 매일매일 써야 옳아요. 그 정도로 제품이 좋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이렇게 마스크팩 사용법이 같이 동봉되어 옵니다. 간단히 요약해서 알려드리자면 세안을 한 다음에 토너로 피부결을 정돈해줍니다. 그리고 탄산 젤의 2/1을 얼굴 전체에 도포하고 마스크시트를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 합니다. 탄산 작용이 끝날 때까지 중간중간 피부와 접촉유지를 위하여 고르게 누릅니다. 탄산작용이 끝나면 턱쪽부터 천천히 떼어주면 됩니다. 물을 튕겨 세안을 여러번하여 헹구어 줍니다. 그 다음 센텔라 마스크팩으로 진정을 시켜주면 매끈한 피부 완성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스킨로션 다음으로 매일 사용하는 썬크림! 썬크림은 진짜 여름에만 발라야 하는게 아니라 사계절 내내 발라야 하는거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그렇기 때문에 어떤 썬크림을 사용하느냐가 매우 중요합니다. 자신에게 맞지않는 썬크림을 사용할 경우 피부 트러블이 날 수도 있고 썬크림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태미스에서 센텔라 UV 썬크림이 있어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평소 스킨로션을 까다롭게 고르는만큼 썬크림도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제 피부에 맞는 것을 찾아서 사용하는 편이었습니다. 그런데 여태 썼던 좋은 썬크림들이 좋다는게 무색할 정도로 제 피부에 찰떡인 썬크림이라고 말할 수 있겠네요. 백탁현상 당연히 없구요. 피부 끈적임도 없어요. 그리고 썬크림 때문에 파운데이션 밀림 현상 없습니다. 이것만으로도 일단 다른 썬크림보다 좋다고 말할 수 있겠네요. 제가 가장 좋았던 건 촉촉함이 있으면서도 끈적이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제 매일 데일리 썬크림으로 사용하려구요. 아니 이미 사용중이에요. 태미스 마스크팩과 썬크림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마스크팩이나 썬크림 어떤 제품이 좋은지 고민되신다면 제가 소개해드린 제품들 사용해보세요. 정말 강추합니다.  

 

 

 

 

*태미스에서 제품을 제공받아 쓴 포스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