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 길이식당

반응형


왕십리 길이식당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왕십리 지날때면 보던

식당이 하나 있었는데요!


항상 사람이 많은거에요~!

그래서 이번에 다녀왔어요!


왕십리 길이식당이에요~!





왕십리 길이식당의 기본 메뉴들인거 같았어요!

벽면 한쪽에 크게 써있더라구요!!





왕십리 길이식당에는

마라탕 뷔페도 있더라구요!

마라는 맵다는 뜻인데...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어서 패스~!





제가 간 날도 사람들이 가득했어요~!

저는 혼자오기 뭐해서 혼자 안와봤었는데

의외로 혼자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그리고 여기가 현지 음식을 해서 그런지

중국분들도 되게 많았어요!





왕십리 길이식당의 메뉴판이에요!

정말 메뉴가 다양해요!

그리고 가격이 너무너무 착해요~!!


하지만 주문해도 재료가 없어서

못만드는 메뉴도 있다는거!

알아두세요~~!





왕십리 길이식당의 기본 세팅이에요~!

수저와 젓가락은 테이블 옆에 열면 나와요~!

땅콩과 짜차이를 주신답니다!! 너무 좋아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양파돼지고기 6,000원!

맛있는데 조금 짰어요!

그래서 밥을 시켰답니다~!

밥이랑 먹으니 찰떡 궁합!





이건 깐풍기에요! 가격은 7,000원!

양도 많고 맛있어요~!

이것도 간이 좀 세서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그 다음은 볶음면! 가격은 6,000원!

양파돼지고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어요~!


이번에 시킨 3메뉴 모두 성공!

다 맛있었어요~!!


아쉬웠던건 메뉴판에는 꿔바로우가 없었는데

나중에 다 시키고 나서 벽면에 보니

떡하니 꿔바로우가 써있지 뭐에요..ㅠㅠ

내 사랑 꿔바로우...다음에 와서 먹어줄게!


아무튼 왕십리 길이식당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맛있어서

강추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조금 짠편이라 밥 꼭 시키세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종로맛집 르브와  (2) 2018.10.30
투썸플레이스 왕십리역점  (0) 2018.10.26
청량리 애슐리 맛있어요!  (0) 2018.10.20
건대 양치는아저씨 솔직후기  (0) 2018.10.13
성수동 맛집 버섯집  (0) 2018.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