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장안동 다이소 다녀왔어요!

반응형



장안동 다이소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장안동 다이소 다녀왔어요~!





장안동 다이소는 장안동 노브랜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 1층에 있답니다~!





들어오자마자 시즌코너가 보이네요!

이번 시즌은 데이지인가봐요~!





우산도 크기 다양하고 디자인도 다양하게 판매중이에요~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지나치듯

저도 꼭 들르는 간식코너!!

초콜릿부터 시작해서 과자

껌, 젤리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키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들러야 하는 키티코너!

저도 키티를 좋아해서 그냥 지나치지 못했어요~!





뷰티코너도 있어요~!

여러가지 뷰티제품들이 있답니다!





캐릭터 용품이 가득가득!!

캐릭터 제품들 이쁜게 너무 많아요!

다 사고 싶을 정도에요~~!





밴드라든지 비상약을 담는 통을 판매하고 있어요!





마우스랑 키보드, 헤드셋 등도 판매해요~!






여성용품과 쿠션 등이 있네요~!





향초들도 향기가 다양하게 판매중이에요!





벽시계도 다양하게 있어요!

크기도 모양도 제각각이네요~!





나무로 만든 그릇 등이 있네요~!

나무로 된 그릇 너무 좋아요!





밀폐용기와 곧 있으면 유용할 잼을 담는 병도 판매하고 있어요!

곧 겨울이니 잼을 만들어 담으면 좋을거 같네요~!





그릇들도 크기별로 색깔별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옆에 컵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반찬 담을 때 좋은 밀폐용기도

크기 별로 준비되어 있어요~!

다이소라서 가격도 정말 착해요!






김치 담는 김치통과 분리수거통 등도 있어요~!





샤워타월과 면도기 등도 판매중이에요~!






양치도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요~!

치약, 칫솔부터 가글과 치실까지~!!





애견용품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청소 용품도 다양하게 있어요~!

다이소가 밖에서 볼 때는 규모가 어떤지

감이 안잡히는데 들어와보면

생각보다 규모가 커요~!


그만큼 물건들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장안동 다이소 시간 되시면 들러보세요!







*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