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아이패드 케이스 샀어요

반응형

아이패드 케이스 샀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해외직구로 구매한 아이패드 케이스가

택배로 도착했어요!

한달 넘게 걸렸네요~! ㅠㅠ





제 아이패드는 아이패드 5세대구요!

제가 산 케이스는 이베이에서 구입하였고

가격은 만원 초반대였어요~!





컬러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저는 연핑크를 좋아하기 때문에

연핑크로 구매했어요~!





실제로 색상이 정말정말 이뻐요~!

한달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아이패드 케이스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카메라 구멍도 뚫려있어요!





내부의 모습이에요~!





왼쪽에 보면 일자로 선이 그어져 있는거 보이세요?!

그게 바로 아이패드를 세울 수 있는 건데요!

홈이 여러 각도로 아이패드를 세울 수 있게 도와준답니다!





오른쪽에는 음량 조절 버튼이 나오니까

구멍이 뚫려있구요~!





하단부에는 충전을 해야하니 또 구멍이 뚫려있어요!!





윗 부분에는 홈버튼과 이어폰 꽂는 곳이 있어

또 구멍이 뚫려있어요~!


아이패드 케이스를 직구하였는데요!

물론 한국에서도 구입 할 수있지만

한국에 없는 디자인의 경우

직구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한달이 넘게 기다렸지만

구입을 했습니다~!


저는 정말 만족하는데요!

지금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이패드 케이스 특이한거

저렴하게 구매하기 원하신다면

이베이나 아마존 같은 곳에서

직구하는 것도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후기는 여기까지~!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안동 다이소 다녀왔어요!  (0) 2018.09.14
고구마말랭이 설구마  (2) 2018.09.13
더조은 한끼 곤약젤리 복숭아맛  (0) 2018.09.11
교보문고 강남점 갔다왔어요  (0) 2018.09.10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기  (0) 2018.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