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기

반응형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러 갔다왔어요~!

원래는 이마트였는데 노브랜드로 바뀌었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 내려가면 되요!






장안동 노브랜드 휴일 알려드릴게요!

이번주 일요일 9월 9일이 의무휴업일이에요~!

매달 둘째, 넷째 주 일요일이 의무휴업일이에요!

날짜 헷갈리지 마시고 이번주 일요일에

노브랜드 장안점 가시는 일 없길 바래요!





들어가자마자 과자코너가 가장 먼저 나와요~!





저렴하고 맛있는 과자가 정말 많아요!

뭘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네요~!





초코쿠키랑 버터쿠키 굉장히 유명한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구요~!

생각보다 퍽퍽하다는 평도 많구요

도전해보고 싶지만 제 입맛에 안맞을까봐

매번 못사고 지나친답니다!ㅠㅠ





제가 신기했던거는 노브랜드에도

대만파인애플케이크가 판다는거에요!!

후기 검색해보니

대부분 맛이없다고 해서 사고 싶었지만 패스~!





빵코너에요~!!

운이 좋으면 시식도 할 수 있어요!

늦게 가면 시식할 빵이 동나고 없어요 ㅠㅠ





롤케잌과 카스테라도 팔아요!

양이 너무 많아서 부담되네요 ㅠㅠ

사고 싶은데 다 못먹고 남을게 뻔해서

이것도 못사고 지나쳤어요...






제가 좋아하는 시리얼~!

아침으로 시리얼 자주 먹는데요!

저는 여기서 초코링 시리얼을 굉장히 좋아해요!

달달하고 진짜 맛있어요!

우유에 타먹어도 좋고 플레인 요거트랑

같이 먹어도 꿀맛이에요~!






노브랜드에서 라면도 출시했더라구요~!

비빔면도 있고 해물짬뽕도 있네요!





통조림과 잼이에요~!

잼도 초코잼, 딸기잼, 땅콩잼 등 다양해요!

저는 딸기잼 사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주류코너에요~!

캔맥주 종류도 다양하고 와인도 여러종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





음료수코너~!!

1.5리터가 1500원도 안하고

정말 정말 저렴해요~!!






과일과 채소코너에요~!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자주 들러요!!





커피머신부터 이어폰, 키보드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종이컵이나 주방용품도 다양하게 있어요!





냉장고에는 소고기무국, 황태해장국, 모듬어묵,

김치, 된장찌개, 쌈무, 푸딩 등이 있어요!






칵테일 새우도 저렴하게 팔고 있어요!





휴지랑 키친타월도 있네요!





냉동 믹스베리, 냉동딸기, 냉동망고 등도 있어요~~!

저는 냉동 딸기 먹어봤는데 생각보단 별로였어요...ㅠㅠ






감자튀김도 종류가 여러가지 있어요~!

아이스크림도 큰 사이즈가 저렴하게 판매중이구요!






치킨텐더랑 닭봉, 닭윙 등도 판매중인데요!

저는 닭봉하고 닭윙 구매해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해먹었더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강추합니다!





각종 건과류가 있어요!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고 왔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집 근처라 자주 가는 곳이에요!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기 후기였습니다!






* 제가 직접 가보고 쓴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조은 한끼 곤약젤리 복숭아맛  (0) 2018.09.11
교보문고 강남점 갔다왔어요  (0) 2018.09.10
롭스 강남점 다녀왔어요  (0) 2018.09.07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 다녀왔어요  (0) 2018.09.04
er600 솔직 후기  (7) 2018.0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