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롭스 강남점 다녀왔어요

반응형



롭스 강남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롭스 강남점을 다녀왔어요!





훈와리 메이진 콩가루 모찌 과자가 3300원이라니!!

이건 고민 말고 사야되는데!!

저는 다음 약속이 있어서 부피가 큰걸 들고 갈수가 없어서

살 수 없었답니다...너무너무 아쉬웠어요!!





휴족시간도 세일하고 있고 전동칫솔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마스크팩의 경우는 1,000원에서 1,500원정도로

50%세일이 들어가서 저렴하게 판매중이었어요!





BEST 추천 아이템도 보이구요!

제이숲 헤어팩부터 고려은단 비타민C까지 있네요!





롭스 강남점은 세일을 정말 많이 하고 있었는데요!

키스미 아이라이너가 만원에 판매중이었답니다!





롭스 강남점에는 아이라이너나 마스카라 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마스크팩 종류가 정말 엄청나게 많은데요!

한쪽을 차지할 만큼 종류가 다양했어요!

세일하는 제품도 많아서 좋더라구요~!






한쪽에는 세일하는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리무버 제품들도 다양하게 있구요!

폼클렌징이나 클렌징 오일도 있답니다~!





헤어 염색하는 제품들도 굉장히 다양하게 있었어요!

세일하는 제품들도 되게 많았어요!





헤어 트리트먼트, 헤어팩 등이에요~!

종류가 정말 다양해요!!





헤어에센스, 헤어스프레이 등도 준비되어 있어요!

브랜드도 다양하고 종류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쏠쏠해요~~!





입술케어 제품들도 있어요!

입술팩도 있더라구요! 신기신기!!ㅎㅎ





빼놓을 수 없는 먹을거!!

먹는 코너가 제일 재밌었어요~!ㅋㅋㅋ

요즘 핫한 곤약 젤리부터 하리보, 로코코 젤리까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비행기에서 사용하거나 불면증 있을때

사용하면 좋은 멕리듬 스팀 아이마스크!

이거 쓰면 눈이 따뜻해지고 잠이 잘 온다고 하네요!





달달한 초코코너!!

초콜릿부터 초코쿠키, 우마이봉까지 있네요!

달달하니 너무너무 좋아요~!!





다이어트에 좋다는 깔라만시!

요즘 숙취해소에도 좋은지 꽐라만시도 나왔어요!





향수도 종류가 엄청 나더라구요~!

시향도 해볼 수 있고 세일 중이라

저렴한 가격에 향수를 득템할 수 있어요!





섬유유연제 제품이 카카오프렌즈와

콜레보 했는지 정말 귀엽게 나왔더라구요~!!

사실 당장 필요하지도 않은데

너무 귀여워서 사올뻔 했지 뭐에요!!





핸드폰 충전기와 USB랑 시거잭도 판매중이에요!

캐릭터로 되어 있어 너무 귀여워요~!





헤어 관련된 악세사리 제품도 있었는데요!

머리끈, 머리핀부터 손톱 관리하는 것 등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요!





커피나 차 그리고 간단한 간식 등도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음료코너!!

제가 좋아하는 음료들이 다양하게 준비 되어 있어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모구모구 원래 천원 넘는 가격인데

세일해서 천원이더라구요!!

바로 구매 했어요~!!ㅋㅋㅋ





보닐라 감자칩이라고 페인트통 감자칩으로

유명한 감자칩 아시나요?!


몇년전에 제가 사먹을 때만 해도

해외직구로 겨우 사먹을 수 있었고

가격도 4~5만원정도였는데!!

한국에 들어왔는지 이제 저렴한 가격에 팔더라구요!

너무 반가웠어요!

이거 정말 맛있어요! 강추하는 감자칩입니다!






제이숲 컬러제이 사러 롭스 강남점 온건데!

드디어 찾았답니다!!

저는 런던 딥브라운과 몰디브 그린을 샀어요!

두가지를 섞으면 카키색이 된다고 해요~!

하지만 지속력은 약 2주라는거~!!


아무튼 롭스 강남점 제이숲 컬러제이 사러 갔다가

이것저것 구경하고 왔는데

정말 규모도 크고 세일도 많이 하더라구요~!!


세일기간 잘 확인 하시고 좋은 물건들 득템 하시길 바래요!







* 제가 직접 가서 쓴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보문고 강남점 갔다왔어요  (0) 2018.09.10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기  (0) 2018.09.08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 다녀왔어요  (0) 2018.09.04
er600 솔직 후기  (7) 2018.08.28
다이소 기름솔  (2) 2018.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