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 다녀왔어요

반응형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제가 평소에 애플제품을 되게 좋아하는데요!

지금은 갤럭시를 사용중이라

다시 애플로 갈아탈까 고민중이라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을 다녀왔어요!





저는 지금 갤럭시 기어스포츠를 사용중인데요!

애플워치를 보니 정말 시크한 느낌이 들고

너무 너무 이쁘더라구요~!

당장 아이폰으로 바꾸고 애플워치 사용하고 싶어지네요!





저의 가장 로망!!

맥 컴퓨터에요~!!

너무너무 이쁘지 않나요?!

나중에 돈 많이 벌면 사서 집에 두고 쓰려고 생각중이에요!

아직은 저의 로망!ㅎㅎ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에서는 애플기기와 관련된

악세사리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아이폰 케이스, 아이패드 케이스는 물론이고

선풍기나 스피커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귀여운 라이언 보조배터리도 팔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핫한 이어폰!!

에어팟 케이스도 판매중이에요~!!

저도 에어팟 살까 말까 고민중에 있답니다!







스피커들도 다양하게 사용해볼수 있게 전시되어 있었고

셀카봉 등도 판매하고 있어요!

30%라고 써 있는것들은 할인 중인 제품이에요!

저렴한 가격에 득템하세요~!






헤드폰과 이어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음악 듣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시고 고르기에

고민이 많이 되실거 같네요!






제가 예전에 사용했던 맥북이 보이네요~!

저도 맥북에어를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요!

맥북 에어 자체가 너무 얇아서 키보드도 얇아서

타이핑 치기가 너무 힘들어서 결국엔 팔아버렸답니다!ㅠㅠ






하지만 이렇게 맥북을 보고 있으면

맥북에어 말고 맥북프로를 사볼까?!

이런 생각도 들고...ㅎㅎㅎ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나봐요!

애플 제품들 다 사고 싶어요!!





제가 오늘 프리스비에 온 이유에요!

바로 아이폰을 사용해보기 위해서죠~!!

먼저 가장 마음에 두고 있는 아이폰8부터 봤어요~!


저는 아이폰6S를 사용했었기 때문에

홈버튼 느낌이 좀 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이폰8은 진동으로 홈버튼 터치를 하는거라서요!


하지만 손에 그립감도 좋고 크기도 적당한거 같아서

일단 후보에 두고 있어요!





그 다음은 아이폰8 Plus!

이건 크기가 너무 크더라구요!

제가 쓰기엔 크기가 너무 벅차요! ㅠㅠ





마지막으로 아이폰X

아이폰X는 홈터튼이 없어졌는데요!

홈버튼이 없어서 좀 불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주위에 아이폰X 유저들한테 물어보면

전혀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너무 편하고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이폰X와 아이폰8 중에 어떤걸로 바꿀지

좀 더 고민해봐야겠어요~!



프리스비 강남스퀘어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제가 직접 다녀온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장안동 노브랜드 장보기  (0) 2018.09.08
롭스 강남점 다녀왔어요  (0) 2018.09.07
er600 솔직 후기  (7) 2018.08.28
다이소 기름솔  (2) 2018.08.27
호주 포포크림 후기  (2) 2018.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