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호주 포포크림 후기

반응형



호주 포포크림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 지인한테 호주 포포크림을 선물 받았어요!






호주 포포크림은 호주의 바세린이라고

불릴정도로 인기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호주 포포크림 후기 시작합니다!

호주 포포크림은 호주꺼라서 다 영어로 쓰여있어요!

그래서 저는 다 못알아보져!ㅋㅋㅋ





자 일단 뚜껑을 열구요!

새거라서 씰이 붙어있네요~!

살짝쿵 떼어줍니당!!





살짝 짜려고 했는데 좀 많이 나와버렸어요!ㅠㅠ

약간 노란빛을 띄는 색깔이네요!

바세린이 튜브형으로 되어 있는 느낌이네요!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양이 너무 많아서 저는 입술도 바르고

팔꿈치도 바르고 무릎도 바르고 그랬답니다!ㅋㅋㅋ





소량만 발라도 매끈매끈하는데요!

약간 오일오일한 느낌이라서

기름진 느낌이 들기도 해요~!



호주 포포크림의 효능은

튼 곳에 바르면 효과가 좋대요!

그래서 입술이나 잘트는 팔꿈치, 발꿈치 등에

발라주면 효과가 있다고 해요!




호주 포포크림 후기

호주 포포크림 바르고 나니까

입술도 촉촉하고

잘 트는 곳인 팔꿈치나 무릎도

튼게 금방 사라지더라구요~!


호주 포포크림 후기

정말 강추입니다!!

찾아보니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호주 포포크림 살까말까 고민이시라면

구매하세요!! 강추합니다~!!



*선물 받은 후 쓴 후기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er600 솔직 후기  (7) 2018.08.28
다이소 기름솔  (2) 2018.08.27
오다닭 닭가슴살 후기  (1) 2018.08.18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솔직 후기  (2) 2018.08.11
스케쳐스 레깅스 운동하기 편한 레깅스  (0) 2018.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