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오다닭 닭가슴살 후기

반응형



오다닭 닭가슴살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요~!

다이어트에 좋은 오다닭 닭가슴살을 구입했어요!





오다닭 닭가슴살은 오박사닷컴에서 구입했구요~!

저는 7개 구입해서 택배비 포함 7천원대에 구입했답니다~!







오다닭 닭가슴살 염분 무첨가 한것으로 구매했어요!

훈제가 되어있어 익혀서 나온거라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오다닭 닭가슴살은 1팩씩 진공포장 되어있구요!

1개당 100g씩이에요~!

그릇에 담아 보았어요!

참 먹음직스럽죠?!

익혀서 나온거라 바로 먹을 수 있다는게 큰 장점이에요!






오다닭 닭가슴살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양상추와 샐러드를 만들어보았어요!

다이어트에 좋은 닭가슴살 샐러드에요~!







다이어트 할때는 샐러드에 소스 뿌려먹으면

안된다고 하던데...

저는 소스 없이는 절대 못먹어서

발사믹 소스를 뿌려서 먹었답니다~!


오다닭 닭가슴살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참 좋더라구요!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니

다이어트에도 도움 많이 될거 같아요~!


저는 이번에 7개를 구입했는데

다 먹고 재주문 하려구요!


오다닭 닭가슴살 후기!

저는 강추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택배도 빨리오고

맛도 좋아서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저는 청정원의 프렌치 발사믹 소스를 뿌려 먹었는데요!

상큼하니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 샐러드 먹으면서 열심히 다이어트 하려구요!

모두모두 다이어트 화이팅 하자구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