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솔직 후기

반응형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평소에 에어프라이어 사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못사고 있었는데요!

 

얼마전에 카톡에 핫딜이 떳지 뭐에요!

바로바로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가 4만원대!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입했습니다~!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2L짜리 구매했습니다!

컬러는 아이보리로 선택했어요~!

택배도 정말 빨리 와서 놀랐어요!!

깔끔하니 너무 이뻐요!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는 연두 컬러와

아이보리 컬러 2가지 색상이 있어요!

제가 구매할때는 핫딜이라 그런지 연두는 품절이었어요!

하지만 저는 원래부터 아이보리가 더 좋아서 잘 됬다 싶더라구요~!

 

 

 

 

 

 

퀸메이드 에어프라이드 아이보리 컬러입니다!

정말 너무 이쁘지 않나요?!

용량이 2L짜리라서 크기도 적당해서

주방에 공간 차지도 많이 하지 않아 좋아요~!

 

 

 

 

 

 

하단을 열면 이렇게 음식을 넣을 수 있는게 나오는데요!

맨처음 사용시 가열후 식초로 세척하라고 설명서에

나와있어서 그렇게 했답니다~!!

 

 

 

 

 

식초로 닦으니 깨끗해졌네요~!

원래 기름망도 있는데 그건 사진에 없네요!ㅠㅠ

 

 

 

 

 

앞쪽에 있는 버튼은 몇분 조리할지 시간을 조절하는 버튼이에요!

음식에 따라 시간을 조절할 수 있죠!!

 

 

 

 

 

몇분 돌릴건지 정하고 돌리면 이렇게 불이 짠 하고 들어와요!

음식 조리가 다 되면 띵 하고 소리도 난답니다~!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상단에 보시면

몇도로 가열할지 설정할 수 있어요~!

그림보시면 감자튀김은 200도로 15-20분정도 조리하면 됩니다!

그림보고 하면 되니 참 쉽죠?!

 

 

 

 

 

자~이제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봅시다!

저는 감자튀김을 먼저 넣어주었어요~!

 

여기서 꿀팁!! 종이호일을 깔고 음식을 놓고 돌려주시면

종이호일이 기름을 다 흡수해서 나중에 뒷정리 할때 편해요!

 

종이호일 꼭 깔고 조리하세요!!

 

 

 

 

 

짜잔!! 감자튀김이 완성되었어요!

저는 약 7분 하고 한번 뒤적뒤적 하고 다시 7분 돌려서 완성했어요!

기름은 적고 바삭하니 너무 맛있어요!

 

 

 

 

 

감자튀김에 이어 닭봉도 조리해봤어요!

닭봉과 감자튀김은 모두 노브랜드에서 구입하였답니다~!

 

 

 

 

 

닭봉이 노릇노릇 구워진거 보이시나요?!

이제 치킨 안시켜먹어도 될거 같아요~!!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로 튀김요리 이제 걱정 없어요!

저는 정말 만족하고 잘 쓰고 있답니다~!

퀸메이드 에어프라이어 강추합니다!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이소 기름솔  (2) 2018.08.27
호주 포포크림 후기  (2) 2018.08.26
오다닭 닭가슴살 후기  (1) 2018.08.18
스케쳐스 레깅스 운동하기 편한 레깅스  (0) 2018.07.29
나이키 클래식 스포츠 브라 구매후기  (0) 2018.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