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교보문고 강남점 갔다왔어요

반응형



교보문고 강남점 갔다왔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평소에 책읽는 걸 엄청 좋아해요!

그래서 서점도 자주 가는 편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서점인 교보문고 강남점에 갔다왔어요!

교보문고 강남점은 교보타워 지하 1층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렇게 안내문도 있어서 보시고 찾아가면 되는데요!

교보문고에 핫트랙스도 있고 GS25 등도 있어요!





교보문고 강남점은 오전 9시반에 오픈하고

오후 10시에 문을 닫아요!

영업시간 잘 확인하시고 방문하세요~!





교보문고 강남점은 바로드림 코너가 있어요!

이 곳은 인터넷에서 주문하고 서점가서 받는거에요!

10%정도 할인 받아서 책을 구입할 수 있고

당일에 책을 받을 수 있어 좋아요~!





교보문고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구요~!





교보문고 자체가 굉장히 규모가 커서 책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만화책도 종류가 엄청나더라구요!





요즘 인기있는 드라마 내 ID는 강남미인이

원래 웹툰이라고 들었는데

책으로도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교보문고 강남점에는 몽블랑도 입점되어 있어요!

몽블랑 좋아하시는 분들은 들르셔도 좋을거 같아요~!





교보문고 한쪽에는 LG전자의 포켓포토가

판매중이었어요!

저도 사용해본적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화질이 좋지 않아서 실망했어요!ㅠㅠ

이번에 새로운 버전 나왔던데

구매할까 고민되네요~!

이번에는 화질이 좋아졌을까요?!





깜짝 놀랐던게 하나투어도 입점되어 있었어요!

서점에 여행사가 입점되어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책 보러 왔다가 여행 상담하고 좋은거 같아요!





자세히 보니 도서 추천해주는 곳도 있더라구요!

직원 분께서 고객에 맞춰서 도서를 추천해주는 곳 같아요!





지구본도 판매중이고

책이 정말 가득가득해요~!!

너무 행복하네요!





책을 다 구입하기에는 돈이 너무 많이 들잖아요!ㅠㅠ

그래서 직접 읽고 갈 수 있게 앉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요!

하지만 늦게 가면 자리가 꽉차요~!





도서 검색을 할 수 있는 검색대가 있어요!

컴퓨터로 되어 있어 검색하고

위치는 종이로 나와서 보고 찾아가면 된답니다~!






요즘 핫한 화제로 떠오르는 가상화폐와 블록체인에 관한 책들도

시중에 많이 나와있더라구요~!

저도 관심이 있어서 몇권 훑어보고 왔어요!






베스트셀러 코너에요~!

요즘 제가 읽어 보고 싶은 책이 있어요!

바로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입니다!

나중에 읽어보고 후기 쓸게요~!





바로드림 추천 책입니다!

제가 읽었던 언어의 온도하고

곰돌이 푸 책도 있네요~!





에세이 베스트 셀러 코너 입니다!

요즘 책도 이쁘게 잘나오는 거 같아요~!

겉표지만 보고 사고 싶은 책이 많아요!





소설 베스트 셀러에요!

요즘 소설책 안본지 좀 되었는데요~

소설책도 좀 읽어야겠어요!





종합 베스트셀러에요!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가

1위네요! 꼭 읽어봐야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로 만든

텀블러들도 판매중이더라구요!

너무 너무 귀여워요!!

다 사오고 싶었지만 집에 텀블러가 넘쳐나는

관계로 사지 못했답니다!ㅠㅠ





카카오프렌즈 굿즈들이 가득했어요!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구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좋아하신다면

들러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교보문고 강남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가실 일 있으시다면 참고하세요~!







* 직접 다녀온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