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스위스미스 핫초코 밀크초콜릿 맛있어요♥

반응형



스위스미스 핫초코 밀크초콜릿 맛있어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오는데요!

부쩍 추워진 날씨에

핫초코가 생각나네요~!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핫초코

스위스미스 핫초코 밀크초콜릿을

무려 한박스를 구매했어요~!





스위스미스 핫초코 밀크초콜릿 한박스에는

60포가 들어있구요~!

가격은 만원 초반대였어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사는 것보다

이렇게 사는게 훨씬 저렴해요!!





이렇게 뜯기 좋게 점선으로 되어 있어요!

칼이나 가위가 없어도 바로 뜯을 수 있어요~!





짜잔~~! 뜯고 나니 이렇게 핫초코가 나와요!

정말 가득가득 하네요~!

올해 겨울은 이 핫초코와 함께 보내려구요~~!





스위스미스 핫초코 밀크초콜릿은

이렇게 빨간색이에요~!





스위스미스 핫초코 마시멜로우도 있는데

그거는 파란색으로 알고 있어요~!

마시멜로우도 맛있지만

저는 밀크초콜릿맛을 더 좋아해요!!





작년 크리스마스 MD로 나온

스타벅스의 산타머그!!

제가 제일 좋아하는 머그잔이에요~!





이 산타머그잔에 먹으면 더 맛있는거 같은 기분이 들어요~!

뜨거운물을 붓고 그다음에 핫초코를 넣어주었어요!!





숟가락으로 쉐킷쉐킷!!

잘 저어주었답니다~~!






저만의 꿀팁!

뜨거운물로 핫초코를 녹이고

우유를 넣어서 먹으면 더욱 진하고 맛있는 핫초코가 되요!!


스위스미스 핫초코 밀크초콜릿

정말 강추합니다!!

달달한 핫초코 원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쇼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리브영 칼로아웃 칼로스탑 후기  (0) 2018.10.24
라이언 멜로우 피넛 라이언 음료수  (0) 2018.10.19
애플워치4 에르메스  (0) 2018.10.10
노브랜드 장안점 DAIZ  (0) 2018.10.08
애플워치4 에르메스 가격  (0) 2018.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