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올리브영 칼로아웃 칼로스탑 후기

반응형



올리브영 칼로아웃 칼로스탑 후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한

칼로아웃 칼로스탑 후기입니다~!





칼로아웃은 녹차추출물&알로에전잎이 주 성분이에요!

그리고 칼로스탑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주 성분이에요~!





올리브영 칼로아웃 칼로스탑 둘다

체지방, 체중 감소가 효과라고 하네요~!





칼로아웃은 식후에 먹는 거에요!

한포에 2알씩 들어있어요~!





박스 한칸에 총 5포가 들어있었고

총 6칸이라서 30포가 들어있었어요~!!





칼로아웃은 올리브영 세일때 구매해서

한박스에 9,900원에 득템했어요~!





칼로아웃을 먹은 다음에 효과는

화장실을 잘가고 변비가 사라졌다는거에요~!

사실 체중감량에 대한 효과는 잘 모르겠네요!





그 다음은 칼로스탑!

이것도 칼로아웃과 똑같이

한칸에 5포 총 30포가 들어있어요~!

가격도 9,900원이에요!





이건 식전에 먹는거고 하루 2번 먹는거에요~!

그래서 저는 보통 점심과 저녁 먹기 전에 먹어요!





칼로스탑도 한포에 2알이 들어있는데요!

그냥 알약 같아서 물이랑 같이 꿀떡 삼킨답니다~!





칼로스탑 후기는 사실 살이 빠지는건 모르겠고

살이 덜 찌는거 같다는 느낌은 있어요~!

예를 들어 오늘 치킨을 많이 먹어서 1kg 찔거라고 생각했는데

0.5kg만 쪘다던가 하는거죠~!!

예를 든거구요~! 보통은 0.2~3kg정도 덜 찌는 느낌이에요!

사실 이것도 아주 큰 효과는 없어요!


역시 다이어트 하려면 운동하고 식이요법이 최고인거 같아요!


올리브영 칼로아웃 칼로스탑 후기였습니다!

강추하지는 않구요! 세일할때 한번쯤 구매하는것도 나쁘진 않은거 같아요!

하지만 제값주고 사긴 넘 아까운거 같아요~!


그럼 올리브영 칼로아웃 칼로스탑 후기였습니다!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