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스타벅스 실리콘 코스터와 할로윈 코스터

반응형


스타벅스 실리콘 코스터와 할로윈 코스터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평소에 스타벅스를 굉장히 자주 가는

스타벅스 매니아인데요~!





이번에도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크리스마스 MD가 벌써 출시되었더라구요~!!





원래 키링도 출시되었다고 하였는데

가는 곳 마다 품절이라 못샀어요 ㅠㅠ 아쉽아쉽!!





그래도 이쁜 텀블러와 머그잔 그리고 인형까지

출시되어서 보는 재미가 쏠쏠 하더라구요~!





이렇게 크리스마스 MD로 출시된

머들러와 코스터가 판매중이었어요!

코스터는 저도 하나 샀답니다!ㅎㅎㅎ





사재기 하는 분들이 있어서인지

품목당 1인 1개 구매 한정하는것도 있더라구요!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나온 커피에요!

맛이 다른지는 안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ㅎㅎ





제가 구입한 실리콘 코스터에요!





제가 간 매장에는 마지막으로 딱하나 남은거였어요!

완전 득템했죠~!!





실리콘 코스터의 가격은 5,900원이에요!

너무 비싸지도 엄청 싸지도 않은

그냥 적당한 가격 같아요~!!


너무 귀여워서 정말 맘에 들어요!!

참고로 피규어는 탈부착이 가능하대요~!





스타벅스에는 역시 먹을거리가 많은데요~!

이번에 할로윈데이에 맞추어

할로윈 마카롱 등을 출시하였어요!





할로윈 컵케이크인데 너무 귀엽죠?!ㅎㅎ





할로윈 마카롱이나 할로윈 컵케이크 등

할로윈 관련된 것을 포함하여

15,000원이상 구매하면 할로윈 코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짜잔~~! 이게 바로 할로윈 코스터에요!!





겉포장지에도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나네요!

너무 이쁜 스타벅스 할로윈 코스터!!





스타벅스 할로윈 코스터는 두가지 모양이 있는데요!

저는 이 모양을 갖게 되었어요~!!





뒷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실리콘 재질이라서 말랑말랑해요!

컵 올려 놓으니 딱 좋더라구요~!

너무 맘에 듭니다!!





아이스 제주 말차샷 라떼 한잔!ㅎㅎ

달달하니 맛있어요!!

스타벅스 메뉴로 강추!!


스타벅스 실리콘 코스터와 할로윈 코스터

포스팅이었습니다~!!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