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수지향수 장아떼 러블리 스위트 식스틴 향수

반응형



수지향수 장아떼 러블리 스위트 식스틴 향수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평소에 여성스러운 향을 좋아해서

제가 즐겨쓰는 향수가 있어요!





일명 수지향수라고 불리는

장아떼 러블리 스위트 식스틴 향수에요!





포장되어 있는 박스도 핑크핑크하고

여성스러워서 제 취향저격이랍니다!!





저는 백화점에서 정품인증 받은 걸로 구입을 했구요!

인터넷에 보니 조금 더 저렴하게

1만원대에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하지만 가품일 수 있으니

꼭 정품인증 받은 것으로 구입하세요~!!





케이스도 너무 이뻐서 뜯기 아까웠어요~!





짜잔~~! 장아떼 러블리 스위트 식스틴 향수에요!

이렇게 하트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향수 병도 너무너무 이쁘죠?!ㅎㅎ





50ml였는데 가득 들어 있어서

너무 기분 좋았어요~~!

양이 많아서 정말 오래 쓰거든요!!





바닥은 이렇게 되어있는데

아마 제조년월이 써있는거 같아요~!

Made in France라고 되어 있네요!


수지향수로 유명한 장아떼 러블리 스위트 식스틴 향수!

10대 후반이나 20대 여성분들에게

어울릴만한 향이에요~!

달콤하면서도 여성스러운 향기!!


평소에 여성스러운 향기를 좋아하신다면

추천합니다~!!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