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CN-700T

반응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CN-700T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택배는 언제나 설레는데요!

기다리던 택배가 왔답니다~!!





택배를 뜯어보니 제가 기다리던

디파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들어있어요!

뽁뽁이도 하나 없는게 좀 아쉽지만...

그래도 박스도 손상 없이 왔네요!





비닐에 한번 쌓여있네요~!

뽁뽁이도 해주셨으면

참 좋았을텐데...아쉽아쉽...





제가 구매한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디파 CN-700T에요!





박스는 블랙이지만 제가 구매한 컬러는 화이트에요!

저는 세일행사 할때 구매해서 69,900원에 구매했어요!

요즘은 행사가 끝나서 79,900원에 팔더라구요~!





이어폰을 충전하는 본체는 에어팟의 본체와

비슷하게 생겼어요!

실제로 에어팟 케이스를 끼워도 사이즈가 맞는다고 하더라구요!





디파 CN-700T의 구성품은 간단해요!

기본 이어폰과 충전 본체, 그리고 본체를 충전하는

USB선, 설명서, 이어폰팁이에요!

이어폰 팁은 기본적으로 M사이즈가 끼워져있고

S과 L사이즈 두가지가 비닐에 들어있어요~!


제가 사용해본 결과 페어링도 금방 되고

사용법도 어렵지 않더라구요~!

다만 터치라서 약간 적응기간이 필요 할 거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충전케이스에

이어폰을 꽂을때 자석이라서

케이스 다른곳에 붙기도 하고

구멍에 한번에 쏘옥 들어가는게 아니라

손으로 한번 눌러줘야 하더라구요...ㅠㅠ

불량인건지 원래 이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저렴하니까 쓰려구요!


에어팟은 다 좋지만 사실 콩나물 그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 디파 이어폰으로 구매했거든요!


하지만 요즘 사람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에어팟 쓰는거 보면 또 이뻐 보이기도 해서...

고민이 되긴 하지만 일단 디파 CN-700T 써보려구요!


일단 음질은 나쁘지 않아서

당분간 쓰는데는 문제가 없을거 같네요!



* 제 돈 주고 산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