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라이언 멜로우 피넛 라이언 음료수

반응형



라이언 멜로우 피넛 라이언 음료수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평소에 라이언을 무척 좋아하는데요~!





얼마전 CU 편의점을 갔다가

제 시선강탈한 음료수!!!

바로바로 라이언 음료수인데요~!





라이언 음료수의 정확한 명칭은

빙그레 라이언 멜로우 피넛이에요!





뚜껑도 입체적이고 라이언 얼굴로

되어 있어서 정말 귀여워요!





사실 이거 구매할때 라이언만 보고

무슨 맛인지도 제대로 안보고 그냥 구입했어요!

라이언이 너무 귀여워서 영업 당했죠!ㅋㅋㅋ





라이언 뚜껑 열려고 돌리니까

안열리는 거에요!!

알고보니 툭하고 여는거였던...ㅋㅋㅋ





안에 뚜껑이 또 있어요!

이것도 뚜껑이 어찌나 안열리던지...ㅠㅠ

뚜껑여느라 한참 헤맸어요!!





드디어 뚜껑을 오픈하고!!

안을 살펴보니 약간 베이지?!

카라멜 마끼야또 같은 색상이에요~!!





향도 달달하니 기대하고 먹어보는데...

이.럴.수.가....땅콩 맛이 너무 강해요!!

제 입맛에는 불호!!


라이언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구매하는것도 괜찮지만

땅콩 싫어하시면 비추천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음료수로는 비추!

케이스가 귀여워서 산다고 하면 추천!ㅋㅋㅋ




*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