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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연휴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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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연휴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 중단 알아보기

 

 

추석연휴 기간 동안에 주민등록 민원 서비스를 중단 한다고 합니다. 정부24 중에서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과 무인민원발급기의 모든 서비스가 중단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 24는 행정기관의 방문 없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을 통하여 필요한 민원을 안내하고 신청, 열람, 발급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 입니다. 하지만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29일 오후 8시부터 10월 4일 24시까지 중단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사용하시는데 불편함 없이 미리 준비하시거나 추석연휴기간이 끝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부24 중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27종 중단되는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주민등록표 등본 교부

-주민등록표 초본 교부

-영문 주민등록표 등본

-영문 주민등록표 초본

-주민등록 전입(국외이주, 재등록)신고서

-주민등록 정정(말소)신고

-주민등록증 분실신고

-주민등록증 재발급 철회 신청

-주민등록 등초본발급 내역확인

-주민등록 등초본발급 진위확인

-주민등록 재등록신고

-인감증명발급사실확인

-해외체류신고

-해외체류신고철회

-주민등록즈 진위확인/잠김해제

-주민등록표 열람 및 등초본 발급 통보 서비스 신청

-국외이주신고

-본인서명발급사실확인

-세대주확인

-전입신고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열람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주민등록증 발급상황조회

-주민등록증 재발급신청

-주민등록표 열람

-주민등록표의 열람신청

-자녀확인

 

9월 29일 오후 8시부터 10월 4일 24시까지

다음 서비스가 모두 제한되어 사용이 불가하니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