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20 농협 무료운세

반응형

2020 농협 무료운세

 

 

 

올해도 벌써 6월입니다. 한해의 반정도가 이미 지나갔습니다. 그래도 무료운세 궁금해서 보고 싶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2020 농협 무료운세 어떻게 하면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두 무료이니 제 포스팅 보고 잘 따라오세요.

 

 

 

 

 

먼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검색해서 찾아오면 되니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상단 바에 라운지를 클릭해주시면 창이 쑤욱하고 하나 나올거에요.

 

 

 

여기에서 라이프스토리라는 굵직한 글씨가 보이실텐데요. 맨 아래 "운세"라고 써있는 곳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운세를 볼 수 있도록 나옵니다. 프리미엄 운세에는 2020 정통신년운세, 2020 부자되기, 내사랑 반쪽찾기, 10년 대운, 평생운세, 2020 신토정비결이 있습니다.

 

 

 

맞춤운세에는 월간종합운세, 프리미엄 로또 운세, 내 운명의 배우자, 오늘의 재물 및 투자운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젯밤 내가 꾼 꿈이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시다면 꿈해몽을, 퓨전 운세를 보고 싶으시다면 심리테스트, 사상체질 운세, 혈액형 운세, 탄생화, 탄생석, 별자리운세가 있습니다.

 

 

 

운세 전체보기를 하면 정통운세부터 생활운세, 재물운세, 애정/궁합, 퓨전운세, 기타 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보려고 하는 것을 클릭하셔서 하시면 됩니다.

 

 

 

 

 

저는 간단하게 월간 종합운세를 보기로 하였습니다. 한달동안 나의 운세를 관리하자. 올해의 운세가 좋거나 나쁘다고 모든 달이 좋거나 나쁜 것은 아닙니다. 이달의 총론을 제시하고 재물, 애정, 건강, 길일 등 총 7가지 테마를 설정하여 세부적인 보충 설명을 첨가하였습니다. 실생활의 적용과 좋지 않은 기운을 변화시킬 수 있는 내용을 주로하여 설명하였으며 매일의 재정 흐름과 이달 중 반드시 피해야하는 날을 사주캘린더로 제시하였습니다.

 

 

 

운세를 보려면 당연히 사주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름, 성별, 생년월일, 양력인지 음력인지, 태어난 시각, 사주를 볼 월을 선택하여 줍니다. 모두 선택한 다음 아래의 이용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제 6월 운세 총론입니다. 기운이 분명하고 명확한 흐름으로 전개되는 달입니다. 다소 어려운 일이 생긴다고 해도 스스로의 능력으로 반드시 해결할 길이 생깁니다. 잘 못된 일도 자신의 힘으로 좋은 전개를 할 수 있는 시기이니 능력을 키우는 기회로 삼아야 합니다. 좋은 시기일수록 운이 잘 못 활용되는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판단력이 좋은 시기이니 불필요한 곳에서 시간을 허비해서는 안됩니다. 활용도를 높이시기 바랍니다. 경사스런 일이 미리 징조를 보일 것입니다. 가까운 곳에 좋은 인연이 있으니 주변과 함께 기뻐할 일도 생기겠군요. 어디에서도 나를 찾는 이가 많을 것이니 좋은 달이 될 것입니다. 주변의 입에 좋은 일로 인해 자주 오르내리게 되니 친분을 넓게 가지고 많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과의 관계는 좋은 방향으로 진전이 되는 때 입니다. 사소한 장점도 크게 부각되는 시기이며 특별한 추억이 만들어지는 때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인연을 만난다면 상대 역시 본인을 마음에 두게 될 것입니다. 좋은 만남이 가능한 시기이니 만남을 주저해서는 안 됩니다.

 

 

 

 

 

이달의 재물운 입니다. 수익에 대한 느낌과 판단이 대단히 현실적인 시기네요. 재테크나 일반적인 재정을 운용하시는 분이라면 수익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지요. 노력한 이상의 성과가 나오는 시기이니 무모하게 운의 흐름만을 이용하는 운용보다는 본인의 직감을 잘 살려서 직접 운용할 수 있는 분야에서 수익을 도모하시기 바랍니다. 횡재성 일로 좋은 운을 허비하는 일이 없도록 활용에 만전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기회가 많이 주어질 것이니 무모한 곳에서 시간을 낭비하면 안됩니다. 처음이 어려워도 나중이 좋을 것이니 자신을 믿고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달의 애정운 입니다. 사람이 그리운 시기이니 만남이 간절합니다. 보고 싶은 사람이 나를 찾는 시기이니 이보다 좋은 달이 없군요. 헤어진 사람을 만나면 다시 사랑할 수 있는 시기이니 감정도 좋고 인연도 좋은 시기입니다. 연인들은 관계가 더욱 아름다워 질 것이며, 솔로에게는 천상의 인연이 다가오는 시기입니다. 감정을 숨길 이유가 없으니 내가 마음에 들어 하는 이가 곧 나의 인연임을 아시고 자신 있게 감정을 표현하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감정을 이룰 수 있는 달입니다.

 

 

 

 

 

 

이달의 길일입니다. 자리이동이나 이사에 좋은 날은 03, 28, 02, 12일이고, 문서와 계약 취업이나 면접 등에 좋은 날은 21, 01일 입니다. 운의 흐름과 관계 없이 귀인이 들어 도움을 주는 날은 01, 11, 13, 23, 25일 입니다. 이번 달 중 반드시 피해야 하는 날은 08, 20일과 그 다음으로 피해야 하는 날은 10, 17, 11, 01일 입니다.

 

 

 

이달의 처방전 입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흐름입니다. 조그만 경계를 하면 대단히 훌륭한 달이 될 수 있습니다. 좋지 않은 기운은 주변에 산재한 오행의 소품들을 가지고도 어느 정도는 상쇄시킬 수 있습니다. 이번 달 특히 조심해야 하는 날을 순서대로 살펴보면 08, 20일과 그 다음으로 피해야 하는 날은 10, 17, 11, 01일 입니다. 책도 소품이 될 수 있습니다. 책을 항상 가까이 하시고 주말에는 산이나 공원을 자주 찾으시기 바랍니다. 대가 굵은 나무 종류의 화분을 집에 놓는 것도 좋습니다. 

 

 

이달의 건강운 입니다. 신체리듬이 강성해지는 달로 환자라 하여도 몸이 상당히 가벼운 한 달이 될 것입니다. 심리적인 문제도 어느정도 해결이 되므로 소화기 쪽에도 전혀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음식으로 인해서 체하거나 속쓰림이 있거나 하는 현상이 덜 할 것입니다. 이번달은 신경성으로 인한 신체적 부담이 덜한 달로 전체적인 기분이 다소 들뜬 상태에서 유지가 될 것이니 건강보다는 가벼운 실수로 인해서 상처가 나는 것을 오히려 경계해야 합니다. 좋은 달 입니다.

 

 

 

이달의 부동산 매매운 입니다. 투자와 관련하여 자신이 주도하고 책임지는 일이 있다면 좋은 결과가 예상되는 달입니다. 특히 서류가 관련된 일에 좋은 기운이 작용하는 달이니 활용을 특히 많이 하셔야 겠군요. 이번달 중 거래나 매매 혹은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좋은 날은 03, 28, 02, 12입니다. 이상 2020 농협 무료운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 것을 바탕으로어떤식으로 나오는지 알려드렸습니다. 저는 전체적인 운이 좋은 편으로 나타나서 기분이 좋은데요. 여러분들도 2020 농협 무료운세 보시고 좋은 소식 얻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