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마라훠궈 예약

반응형


대만 마라훠궈 예약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대만 마라훠궈 예약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저는 대만 마라훠궈 시먼점을 갔는데요!

저녁 7시쯤 갔는데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대만 마라훠궈 예약하고 가면 더 편하겠지만

시간만 잘 맞추어 간다면 예약 없이도

바로 들어갈 수 있어요~!


마라훠궈에 가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나오는데요!

고기가 4가지 종류가 나와요~!






마라훠궈는 홍탕과 백탕 두가지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홍탕이 더 맛있더라구요~!

제가 매운 것을 잘 못먹는데도 별로 맵지 않아서 좋았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리필도 되요!





셀프바도 있는데요~!

음료수도 있고 술도 있어요!

그리고 커피도 있어요~!





애플 스파클링 주스에요!

제가 사과주스를 좋아하는 편이라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이거 요즘 보니까 한국에 세계과자전문점에서도 팔더라구요!

가격도 1개에 500원인가 그랬던거 같아요~!





이건 칵테일이라고 써있는데요!

자몽맛 스파클링 같았어요~!

도수도 낮아서 술같이 안느껴지고 맛있었어요!

아사히에서 나온 술이네요!!





제가 좋아하는 푸딩!!!

이게 과일하고 디저트 종류 있는 냉장고가 있는데

거기서 꺼내왔어요~!





푸딩이 너무 맛있고

제 입맛에 잘 맞아서

2개나 먹었답니다~!

푸딩 너무너무 맛있어요!

푸딩은 사랑입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여기서는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

하겐다즈 초코맛 먹었는데 역시나 꿀맛!!

하겐다즈 너무너무 좋아요~!!



대만 마라훠궈 예약에 대해 포스팅 했어요~!

시간만 잘 맞추어 가신다면 굳이 예약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물론 성수기에 가실 예정이라면 예약 하시는것을 추천드려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