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델피노빌리지 실버 스위트 좋아요!

반응형


델피노빌리지 실버 스위트 좋아요!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얼마전 속초로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숙소는 델피노빌리지 실버 스위트에서 묵었어요!






저희는 델피노빌리지 실버 스위트 C동에서 묵었어요!

첫번째 방에는 침대가 2개가 있었어요!

침대 하나당 2인이 누울 수 있었는데

사실 2명이 눕기는 조금 좁아요!

한명이 넉넉히 자기 적당한 크기더라구요~!







방에 티비가 있어요~!

채널도 다양하고 끊김없이 잘나와서

재미있게 봤답니다~!






자~이번에는 화장실!

숙소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의 하나가 화장실인데요!





세면대와 거울이 있구요~비누도 있어요!

세면대 왼쪽에는 수건이 여러개 걸려있었어요!





비데가 되는 변기와 샤워부스에요~!

깔끔하니 좋은 화장실!





샤워워시와 샴푸도 구비되어 있어요!

비욘드꺼라서 향도 좋고 정말 상쾌하더라구요~!

저는 린스를 깜박하고 안가져와서

샴푸로만 머리를 감았는데도 머리결이 부드러웠어요!





주방이에요~! 6인용 식탁이에요!

식탁이 커서 음식 이것저것 놓아도

넉넉한 사이즈더라구요~!






주방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싱크대도 널찍해서 설거지 하는데 편했어요!






그리고 요리 할때 좋은 인덕션도 구비되어 있어요!

음식 할때 정말 좋더라구요~!!






서랍을 열어보니 이렇게 밥솥이 뙇!!

밥솥 있을 줄 모르고 햇반 사왔는데...ㅋㅋㅋ

그래도 이 밥솥으로 닭볶음탕 해먹었어요!






다른 서랍을 여니 칼과 가위 국자 등이 있었어요!

요리에 필요한 것들을 세심하게 준비해두셨더라구요~~!






거실에도 티비가 있구요~!

거실에는 에어컨이 2대가 있어서

엄청 시원하게 있었어요~!






다른 방의 화장실에는 이렇게 욕조가 있었어요!

비욘드 샤워워시랑 샴푸도 구비되어 있었구요~!






다른 방에도 화장대가 있었지만 거기에는 드라이기가 없었는데!

이 쪽방에는 있더라구요~!

드라이기도 유용하게 잘 사용 했습니당~~!





저녁 밥 다먹고 밖에 나오니

사진 찍기 좋게 꾸며 놨더라구요~!

사진도 여러장 찍었답니다!





연인들끼리 와서 사진찍으면 좋을 하트 조형물!

가족끼리도 많이들 찍고 가시더라구요~!!

여기서 사진 찍으니 이쁘게 잘나와서 인생사진 득템했어요!!



*제 돈 주고 숙소 묵고 쓴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