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융캉 우육면 스무시 망고빙수 총좌빙

반응형



대만 융캉 우육면 스무시 망고빙수 총좌빙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저는 올해 6월달에 대만여행을 갔다왔는데요!

그 중에서도 기억에 남는 맛집들을 소개할게요~!


먼저 융캉 우육면이에요!

소문난 맛집이라서 웨이팅 30분은 기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아침 일찍 오픈시간에 맞추어 갔어요!





오픈시간에 맞추어 간 덕에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오픈시간에도 오시는 손님이 꽤 있더라구요!


저희는 기본 우육면을 주문했어요!





융캉 우육면은 크기가 작은거 큰거 이렇게 있는데요!

저는 큰거를 주문 했어요~!

면도 쫄깃하고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서

먹으면 그냥 녹아요!

융캉 우육면 정말 강추합니다!

국물 맛은 우리나라의 갈비탕 같아요~!





융캉 우육면을 먹고 가까운 근처에 위치한

스무시 빙수로 갔어요~!!





저는 평소에 망고를 엄청 좋아하는데요~!

망설임 없이 바로 망고빙수를 주문했어요!





주위를 둘러보고 다른 분들은 어떤거

시키시나 봤는데요~!

대부분 망고빙수를 주문하시더라구요~!

망고빙수가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망고빙수의 망고는 생망고에요!!

그래서 차갑지는 않지만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망고빙수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도

정말 정말 달고 맛있어요!

맛있는 망고 아이스크림이에요~!

스무시 망고빙수도 추천합니다!





그 다음 또 그 근처에 총좌빙 파는 가게가 있어요!

사실 배가 좀 불러서 테이크 아웃을 하기로 했어요~!





총좌빙은 계란하고 옥수수를 추가해서 테이크아웃 했어요!

총좌빙도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샀어요!!






총좌빙은 겉은 쫄깃하면서 안에 옥수수가 톡톡 터져서

진짜 맛있어요!! 제가 테이크 아웃을 해서 좀 식어서

식은걸 먹었는데도 맛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 없어요!



대만 가신다면 대만 융캉 우육면 스무시 망고빙수 총좌빙

들러서 맛있는거 드시는거 추천합니다~!!

다 근처에 있어서 찾기도 쉬우실거에요!

구글 지도 검색하면 나오니 검색하고 가세요!



*제 돈 주고 사먹은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