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서울호캉스추천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 루프탑 온수풀

반응형



서울호캉스추천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 루프탑 온수풀





안녕하세요~안젤리카 입니다!

서울호캉스추천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에 다녀왔어요~!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은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촬영지라고 해요!





로비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서

사진 찍기 좋더라구요~!





예쁜 샹들리에도 있어요~!





복도도 깔끔깔끔해요~!





로비에 맥컴퓨터가 있어

급한 용무가 있으시다면

맥컴퓨터를 이용하셔도

좋을거 같네요~!





로비에서 한컷 찰칵!





여기가 들어오자 마자

나오는 곳인데요~!

이쁘게 꾸며져있어서

포토존으로 인기가 많았어요!


많은 분들이 여기서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체크인을 완료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향합니다!


1층만 올라가면 되서

계단을 이용할까했지만

짐도 있고 계단이

어딘지도 몰라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했어요~!





저희는 208호에 배정받았어요~!

두근두근 기대하면서 들어갑니다!





생각보단 방이 작았지만

그래도 알차더라구요!

티비도 있구요~!







샤워 가운도 2개 준비되어 있어요~!

겉옷을 걸수 있도록 여분의 옷걸이도

있어 정말 좋았어요~!





침대는 사이즈는 잘 모르겠지만

2명이서 누워도 널널할 정도였답니다!





화장실에는 비데가

설치되어 있었어요~!


수건은 큰수건 한장

작은 수건 두장이 있던데...

큰수건은 왜 한장인건지 ㅠㅠ

좀 아쉬운 점이에요~!





세면대는 화장실 밖에 있어요!

침대에서도 보일 정도로

가깝고 방이 작은 편이에요~!


미리 참고하시길 바래요!





샤워 부스는 이렇게 생겼어요~!

저기 네모난걸로 물이 쏟아지는 건데

어떻게 해야 그렇게 물이 쏟아지는지도

모르겠고 잘못 했다가 차가운물이

쏴악 하고 쏟아질까봐

그냥 샤워기로 샤워했어요~ㅋㅋㅋ





샤워부스는 넓지는 않지만

간단히 샤워하기에는 적당한

크기에요~!!

성인 남자가 이용하기엔

살짝 작을 수도 있어요!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은 룸서비스도

가능하더라구요~!





메뉴들도 꽤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직접

지하에 가서 먹었답니다~!





저희가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을 선택한 이유 중에 하나인

루프탑 온수풀로 향했어요!


왼쪽은 Bar라고 표시되어 있는데

Bar는 제가 갔을 때는 운영하지

않더라구요! 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C156 루프탑 온수풀은

너무 추운 날에는

운영을 하지 않는다고 해요!





저희가 갔을 때는

비가 조금 와서

혹시나 운영 안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요!





다행히 루프탑 온수풀을

운영했답니다~!





신나게 사진을 찍었는데

야외라서 춥긴 했어요!ㅠㅠ





하지만 물이 따뜻해서

물 속에 들어가 있을 때는

정말 좋더라구요~~!


게다가 비가와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저희끼리 재밌게

전세 낸듯이 놀았답니다~!





C156 루프탑 온수풀에서

실컷 놀다가 방으로 돌아와서

좀 쉬었어요~!





등 하나도 센스있고

이쁘게 달아놓았더라구요~!

보는데 기분이 좋아졌어요!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에서는 생일축하해시태크이벤트

시그니처 칵테일 맛보기

그리고 B1층과 9층의 식음료는

룸카드를 보여주면 10%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저희도 B1층에서 10%

할인 받아서 먹었답니다~!





새해복많이받으면돼지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요~!


사진 보시고 참고하세요!





서울호캉스추천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에 놀러 왔지만

그래도 운동도 해야할거 같고

구경도 할겸 겸사겸사

헬스장에 와봤어요~!





헬스장은 정말 규모가

작았어요!

규모가 작아서

인원제한이 있다고 해요!





제가 갔을 때는 다른 분 2분이

계셨고 저까지 해서 총 3명이서

운동을 했어요~!

정수기도 있던데 텀블러나

컵이 없으면 마실 수가 없더라구요...

일회용 컵이 없었어요 ㅠㅠ

그래서 목말라도 물을

마실 수가 없었답니다...또르르..ㅠㅠ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 헬스장은 규모는

작았지만 알찬 곳이었어요!





헬스장에 있어야 할

런닝머신, 자전거타기,

각종 기구들이 있었어요!





저는 그 중에서

자전거 타기를 했는데요!

약 20분정도를 탔고

50칼로리를 소모했어요!


겨우 20분 탔다고

생각했는데

땀이 줄줄 흐르더라구요!


인바디 재는 것도 있었는데

트레이너분이 휴무여서

인바디는 체크할 수 없었어요!

좀 아쉬웠어요!





남녀 피팅룸이 따로 있구요!

안에 들어가 보지는 않았어요~

저는 방에서 옷 갈아입고

샤워하고 했거든요~!


아무튼 서울호캉스추천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 루프탑 온수풀

수영장 있는 호텔

찾으신다면!

서울호캉스추천 합니다!


저렴하고 재밌게

놀다왔어요!


참고로 저희는 주말에 갔는데요!

2인 1실 기준 10만원이었어요!

루프탑 온수풀 이용도

포함되어 있는 금액이에요~!


그리고 만원 추가하시면

룸이 업그레이드 되는데

욕조가 있는 룸이라고 하네요!


저희도 업그레이드 하려고

했는데 이미 예약이

꽉차서 방을 바꿀 수가 없었어요!


사진보니까 욕조가

아주 크진 않더라구요~!


혹시라도 욕조 원하시면

꼭 룸 업그레이드 하세요!


저희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하고

현장결제 했답니다~!


서울호캉스 고민이시라면

건대 에이치에비뉴호텔

C156 추천합니다!


다음엔 저희가 B1층에서

먹은 거 포스팅 할게요~!



* 제 돈 주고 갔다 온 후기 입니다.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