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손금보기 손금보는방법 바로 여기

반응형

손금보기 손금보는방법 바로 여기

 

 

 

재미로 보는 손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손금전문가는 손금을 어떻게 보느냐에 따라 뜻과 풀이가 다양하게 나온다고 합니다. 보통 손금을 볼때 여자는 오른손을 보고 남자는 왼손을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양손 모두 보는 손금 전문가도 있다고 합니다.

 

 

 

 

먼저 사람의 손금은 생명선, 두뇌선, 감정선, 운명선, 태양선, 결혼선, 재운선, 권력선, 장해선이 있습니다. 손금의 기본으로는 생명선과 지능성, 운명선, 태양선, 결혼선 감정선이 가장 기본이 되는 선 입니다.

 

 

 

 

 

생명선을 먼저 보면 손금에서 가장 기본이고 제일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결혼이나 연애 그리고 결혼, 연애의 과정과 건강, 운명 등을 말한다고 합니다. 손금이 너무 얕거나 넓을 경우 건강에 지장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명선은 생명선 다음으로 중요한 선이라고 할 수 있고 인생의 희노애락에 관해 알 수 있습니다. 인생의 전환기나 결혼이나 이혼의 때, 운수, 부귀영화 등을 알 수 있는 기본적인 손금 중의 하나 입니다.

 

 

 

 

 

생명선을 보고 싶으시다면 위의 그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아마 무병장수할 운명의 선은 말안해도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 생각이 듭니다. 엄지 근처에서 시작하는 생명선은 아래로 내려갈 수록 건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두뇌선은 사람의 두뇌에 영향을 끼치는 선입니다. 사람의 생각이나 성격 등의 부합되는 적합한 직업을 알아 볼 수도 있습니다. 만약 두뇌선이 선명하면서 짧다고 한다면 즉시 즉각적으로 판단을 내리는 타입입니다. 이와 달리 긴선을 가졌다면 심사숙고하는 타입입니다.

 

 

 

 

다음은 감정선 입니다. 감정선은 사람의 성격과 이성과 관련된 운으로 사람의 감정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만약 갈래가 많이 나눠져 있다면 복잡한 감정을 가지고 있고, 우유부단하거나 이중인격일 수도 있습니다.

 

 

 

 

 

 

 

 

성공운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의 사진을 보시고 본인의 손금을 보시면 됩니다. 손바닥부터 시작한다면 타고난 부자로, 물려받은 유산이 많거나 젊어서 자수성가 한다고 합니다. 또한, 손바닥 중앙부터 시작되면 타고난 돈복은 많지 않지만 본인의 노력에 따라 남들보다 더 크게 성공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능선부터 시작하면 머리 회전이 빠르고 영리해서 주위 사람들에게 인전받는 스타일로 30세 이후 모든것이 순조롭게 풀린다고 합니다. 감정선 위에서 시작되면 평생 열심히 일하다 50대 이후부터 돈이 쌓여 안정된 노후를 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